거래소내에 콜센터 운영은 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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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휴일 제외입출금 업무시간 외의 입출금 건은 다음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거래소 메뉴인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 Level 인증 및 Level에 따른 입출금 가능 항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 관리 강화로 등급관리 휴대폰 인증과 계좌번호 인증, 신분증 본인 인증이 추가 되었습니다 ▶ Level 1 (이메일인증) : 원화 입출금 불가 ▶ Level 2 (휴대폰 본인인증) : 원화 입금가능 , 원화 출금 불가 ▶ Level 3 (계좌인증) : Level 2에서 인증된 휴대폰 명의자와 계좌 예금주명이 동일해야 인증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등급관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레벨에 따른 이용서비스가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쉽고 편리한 뉴드림거래소입니다. 3개월 이상 해당 코인 서버비, 잔금 미납시, 코인 상장폐지가 진행됩니다. 해당 코인 회원들및 대표자에게 사전에 고지해 드리고 있습니다. 4주간 상장 폐지 알림과 코인 외부 출금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드린후에 상장폐지가 진행됩니다. 오늘도 최선을 다하는 뉴드림거래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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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 이체시 거래소 지갑에 반영이 안되는 이유는 코인 회사 서버 문제 또는 잘못된 지갑 주소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코인 이체 시 해당코인에 맞는 지갑주소로 이체하셔야 입금 처리됩니다. 간혹 A코인에서 B코인 지갑으로 이체를 하신후 이체가 안 된다고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자지갑 주소를 꼭 확인하신 후 정확한 코인 이체 부탁드립니다. 예시) 비트코인의 경우 비트코인 전자지갑으로만 코인 이동 가능 코인 입금 확인 요청은 거래소 이메일 (help@nd-ex.com)로 아래 *표 되어있는 사항을 모두 기재하여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 아이디(이메일) : * 휴대전화 번호(거래소인증) : * 성함 : * 코인 입금 개수 : * 입금 주소 or txid : * 어플에서 코인을 보낸 내역 화면 캡처해서 사진 첨부 (첨부하는 사진은 코인 갯수, 출금 일시, 출금 주소, TXID 등이 확인 가능한 이미지여야 합니다.)
거래소 관련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뉴드림거래소' 친구추가 후 문의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예외로 코인.원화 입출금과 같은 개인 자산과 직결된 사항은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 조치 및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서 거래소 메일help@nd-ex.com로만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거래소 고객센터에서는 유선안내를 운영하고 있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아래 문의 방법 참고 부탁드립니다. [뉴드림거래소 문의 방법] 1.거래소 일대일 문의 게시판 문의 2.거래소 메일(help@nd-ex.com) 문의 3.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 친구 추가 후 채팅 문의
이메일로 문의를 하였는데 답변 못 받으셨다면 스팸메일함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스팸메일함에서도 답변 확인이 불가할 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를 추가 하셔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입금 시 꼭 받는 사람 통장 표시란에 성함과 휴대전화 뒤 4자리 (예시: 홍길동1234) 기입해주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아래는 원화 입출금 업무 처리 시간 안내입니다. [입 금] 평 일 10:00 ~ 16:00 [출 금] 평 일 10:00 ~ 16:00 * 공휴일 제외 그외 시간의 입금 건은 다음 시작되는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입금 승인 처리됩니다. (금요일 16시 이후부터 일요일까지의 입금 건은 월요일 오전 입금 승인 처리 됩니다) 입출금 관련문의는 거래소 메일(help@nd-ex.com) 로 메일주시면 메일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EOS계열 코인 (eos/el/elg/rex/rgx/tgc) 입금 메모 오입력 했을 경우, 오입금 처리 안내에 따른 수수료 발생 및 처리 기간은 접수 후 일주일이상 소요 됩니다. 오입금(메모 미입력)은 처리 불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입금메모 정확하게 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화 입금 업무 시간] 평 일 10:00 ~ 16:00 * 공휴일 제외 그외 시간의 입금 건은 다음 시작되는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입금 승인 처리됩니다. (금요일 16시이후부터 일요일까지의 입금 건은 월요일 오전 입금 승인 처리 됩니다) 입금 시 꼭 받는 사람 통장 표시란에 성함과 휴대전화 뒤 4자리 (예시: 홍길동1234) 기입해주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입금자 확인 불가로 지연된 입금 건은 확인을 위해 가입한 회원 본인이 직접 거래소에 가입하신 이메일(ID)로 회원정보를 확인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래 사항 기재 후 help@nd-ex.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거래소 가입 이메일 : * 가입 휴대전화 번호: * 성함 : * 거래소에 등록된 출금 은행명/계좌번호 : *입금자명 : *입금하신 내역 캡처본(은행 문자 또는 송금내역 사진) 첨부 번거로우시겠지만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 조치 및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로 표기된 상단 내용 필수 기재 후 메일(help@nd-ex.com)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 조치 및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 원화나 코인의 첫 입금일을 기준으로 72시간 이후 출금( 원화/모든 코인) 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화, 암호화폐 출금 신청 건에 대해서 관리자 확인 후 출금이 진행되고 있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출금 처리 업무 시간] - 원화 : 평일 10:00 ~ 16:00시 입니다. 출금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1.EL입금 거래소 메뉴인 [전자지갑]>[EL] or [EOS]>[입금] 탭에서 *입금 주소 및 *입금 메모 필수 확인 후 코인 입금 2.EL출금 거래소 메뉴인 [전자지갑]>[EL] or [EOS]>[출금] 탭에서 하단에 기입 목록(전자지갑 출금주소, 출금메모, 출금 금액, 비밀번호) 모두 작성 후 출금 신청 **입출금시 전자지갑 주소와 함께 해당 주소에 부여된 메모를 정확히 기입해주셔야만 입출금 처리가 완료됩니다.
트레이딩 뷰는 거래소 메뉴인 [원화 거래] 와 [비트코인 거래]에서 각 코인을 선택하였을 시 화면 상단에 보이는 거래 시세 및 거래 량을 확인하실 수 있는 차트입니다. 1. 트레이딩뷰 메인 화면 소개 →https://youtu.be/I2MMAZjrv34 2. 트레이딩뷰 툴 및 소셜 기능 →https://youtu.be/3ihpAtmff8U 3. 트레이딩뷰 인터랙티브 차트 주요 기능 사용 법 →https://youtu.be/aqyQpjCvRzw 위에 첨부된 링크주소에서 트레이딩뷰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시며,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트레이딩뷰 공식 블로그 (https://blog.tradingview.com/ko/tradingview-6-2730/)에서 확인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거래소 메뉴인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 Level 인증 및 Level에 따른 입출금 가능 항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Level 1 (이메일인증) : 원화 입출금 불가 ▶ Level 2 (휴대폰 본인인증) : 원화 입금가능 , 원화 출금 불가 ▶ Level 3 (계좌인증) : Level 2에서 인증된 휴대폰 명의자와 계좌 예금주명이 동일해야 인증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등급관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레벨에 따른 이용서비스가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 첨부된 주소는 등급 관리 방법을 담은 가이드 영상 주소입니다. [등급 관리 방법 가이드 영상 링크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tRDKebVziu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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