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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금 메모 오입력 했어요.
    EOS계열 입금 메모 오입력 했을 경우,
    
    오입금 처리 안내에 따른 수수료 발생 및 처리 기간은 접수 후 일주일이상 소요 됩니다.
    오입금(메모 미입력)은 처리 불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입금메모 정확하게 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 거래소로 입금을 했는데, 거래소 전자지갑에 입금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입금 확인을 위해서는 가입한 회원 본인이 직접 거래소에 가입하신 이메일(ID)로 
    회원정보를 확인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래 사항 기재 후 help@nd-ex.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이디(이메일) : 
    * 휴대전화 번호 : 
    * 성함 : 
    * 출금 은행명/계좌번호 :
      (거래소에 인증한) 
    *입금자명 : 
    *입금하신 내역 캡처본
    
    번거로우시겠지만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 조치 및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로 표기된 상단 내용 필수 기재 후 메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출금 처리가 안되요.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 모든 코인, 원화 입금 후 출금이(원화, 코인포함) 72시간 이후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ELC, EOS 입출금 방법
    
    
    1.ELC입금
    거래소 메뉴인 [전자지갑]>[ELC] or [EOS]>[입금] 탭에서 *입금 주소 및 *입금 메모 필수 확인 후  코인 입금
    
    2.ELC출금
    거래소 메뉴인 [전자지갑]>[ELC] or [EOS]>[출금] 탭에서
    하단에 기입 목록(전자지갑 출금주소, 출금메모, 출금 금액, 비밀번호) 모두 작성 후 출금 신청  
     
    **입출금시  전자지갑 주소와 함께 해당 주소에 부여된  메모를  정확히 기입해주셔야만 입출금 처리가 완료됩니다. 
    
  • 거래소 트레이딩뷰 기본 사용 방법
    트레이딩 뷰는 거래소 메뉴인 [원화 거래] 와 [비트코인 거래]에서 각 코인을 선택하였을 시 
    화면 상단에 보이는 거래 시세 및 거래 량을 확인하실 수 있는 차트입니다. 
    
    1. 트레이딩뷰 메인 화면 소개
    →https://youtu.be/I2MMAZjrv34
    
    2. 트레이딩뷰 툴 및 소셜 기능
    →https://youtu.be/3ihpAtmff8U
    
    3. 트레이딩뷰 인터랙티브 차트 주요 기능 사용 법 
    →https://youtu.be/aqyQpjCvRzw
    
    위에 첨부된 링크주소에서 트레이딩뷰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시며,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트레이딩뷰 공식 블로그 (https://blog.tradingview.com/ko/tradingview-6-2730/)에서 확인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 등급 관리
    회원 등급 관리는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 인증 및 등급에 따른 입출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Level 1 (이메일인증) : 원화 입출금 불가
    ▶ Level 2 (휴대폰 본인인증) : 원화 입금가능 , 원화 출금 불가
    ▶ Level 3 (계좌인증) : Level 2에서 인증된 휴대폰 명의자와 계좌 예금주명이 동일해야 인증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등급관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레벨에 따른 이용서비스가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 첨부된 주소는 등급 관리 방법을 담은 가이드 영상 주소입니다. 
    
    [등급 관리 방법 가이드 영상 링크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tRDKebVziu4
    
  • 개인정보 변경은 안되나요?
    개인정보 변경은 카카오플러스 친구 ‘뉴드림이엑스’ 또는 거래소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확인 후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변경 가능한 정보로는 계좌 변경 및 휴대전화 변경이 있으며, 기존에 인증된 정보 삭제 후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변경 시 등급이 변동되며, 레벨 재인증 후 이전과 동일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계좌 변경 : Level.2로 변경 처리→ 거래소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 Level.3 재인증 
    ▶ 휴대전화 변경 : Level.1로 변경 처리 → 거래소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Level.2,3 재인증 
    
  • 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
    회원 탈퇴 요청 시 회원정보(가입한 이메일 주소, 성함, 연락처)를  필히 기재 후 
    거래소 [1:1 문의] 게시판 또는  거래소 메일 (help@nd-ex.com)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탈퇴 후 재가입 했는데 인증이 안되요.
    탈퇴 후 재가입 했을 시 인증이 안될 경우,
    카카오플러스 친구 ‘뉴드림이엑스’ 또는 거래소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이메일 인증, 비밀번호 찾기)
    1. 뉴드림이엑스 도메인이 스팸메일로 설정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스팸메일함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스팸메일 설정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수신이 안될 경우, 해당 도메인 메일서버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다른 도메인 사이트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3. 위에 사항을 확인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메일수신이 안될 시 
       카카오플러스 친구 '뉴드림이엑스' 를 추가하신 후 채팅을 실행하여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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