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재테크&보도자료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코인덕, 갤럭시 S10 탑재

2019/02/22 11:05

체인파트너스(대표 표철민)는 자회사인 코인덕의 암호화폐 간편결제 서비스가 삼성전자의 갤럭시 S10에 탑재된다.
앞으로 갤럭시 S10 이용자는 코인덕과 제휴된 전국 1000여 개 매장에서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게 된다.
지난해 12월 코인덕은 삼성전자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C랩’에 선발되어 삼성전자와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협업해왔다.

코인덕의 신민섭 대표는 “아직은 변동성이 높은 암호화폐를 이용해 결제에 사용하겠는지에 대한 인식이 있지만 앞으로 원화나 달러 가치에 고정된 암호화폐를 코인덕에 연동하게 될 것이며 갤럭시처럼 널리 쓰이는 폰에서 결제할 수 있게 되면 상황은 하루아침에 바뀔 수 있다”고 주장했다.

코인덕의 암호화폐 간편결제 서비스는 모든 거래내역을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기록하는 100% 온체인 방식을 채택해 보안성을 확보했다.
이 방식으로는 거래 위조, 변조가 불가능하고 전세계 모든 암호화폐 지갑과 거래소 이용자에게 결제를 받을 수 있다.

코인덕은 결제 가능한 암호화폐로 아직 이더리움(ETH)만 받고 있지만, 암호화폐 거래소와 연동을 통해 점차 지원하는 암호화폐를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s://www.coinpress.co.kr/2019/03/13/14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