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재테크&보도자료

★ 다양한 재테크 애플리케이션

2019/05/16 12:04

국민 대다수가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는 요즘, 
그래서 그런지 스마트폰에 기반한 금융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습니다.  
은행 계좌와 카드 등 전 금융사를 연동하여 자신의 자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산 관리 서비스는 물론 
개인의 소비 패턴 및  특징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카드와 보험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도 등장했습니다. 
또한 개인 간(P2P) 금융이나 해외 주식 투자 등의 투자를 보다 쉽게 도와주는 서비스도 출시하였습니다.  

■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는 공인인증서 등록 한 번이면 모든 금융사와 연동해 자산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젊은 세대들 중심으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개인 자산을 보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실시간 카드와 현금 등의 지출 내역을 확인으로  개인 소비 패턴을 분석해주며  평소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등록하면 소비 패턴에 따라 혜택이 높은 카드를 추천 서비스까지 제공을합니다.  이외에도 무료 신용 점수 확인 및 개인에게 최적화된 대출 확인도 가능합니다. 

■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첫 화면에서 이용자의 자산 현황이나 소비 내역을 그래프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뱅크샐러드와 마찬가지로 은행·카드.증권 등 흩어져 있는 자산을 한곳에 모아 보여주는 통합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카드 내역을 자동으로 입력해 소비 현황을 분석하고 사용자의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를 비교, 추천해 주는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 토스(TOSS)
간편 송금으로 유명한 금융 앱 ‘토스(TOSS)’ 도  개인 종합 자산 관리 플랫폼으로써 날로 발전 하고 있습니다. 
토스는 자산관리 외에도 펀드, P2P 대출, 해외 주식 투자를 보다 쉽게 도와주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신한금융투자와 함께 1000원부터 투자할 수 있는 펀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소액으로도 펀드 투자가 가능하여 이용자가 큰 부담없이 재테크를  시작할 수있도록 기여하고 있습니다.